HomeКомпьютерные игрыRelated VideosMore From: 금간디

배틀그라운드 BJ카이저 핵으로 학살하는 영상 (무반 esp 오토에임)

1035 ratings | 592447 views
배틀그라운드 BJ카이저 핵으로 학살하는 영상 (무반 esp 오토에임)
Html code for embedding videos on your blog
Text Comments (2563)
금간디 (8 months ago)
카이저왈:이것이 바로 진정한 여포다.. 갸꿀~
김영준 (22 days ago)
카이저 그친구 애땁으로 쏘고 하는말:저새끼 3뚝이네
power battery (2 months ago)
더럽고 추악한 자식 못하면 못하는대로 살것이지 니 눈은 무슨 15배율이세요?천리안이냐?심지어 핵핵거리는사람들말 다씹고 지 좋아해주는사람들말은 답해주네 사람들이 말은 하고싶은데 돈이 아까워서 별풍선1개씩던져주면서 하고싶은말하는수준인데 뭔 kr서버솔로1위....니실력대로 살으라
RATHON.RASUON (3 months ago)
시청자왈 그냥 병신새퀴다
DVA MT (3 months ago)
블루홀이 핵쟁이는 좋은 자원 공급원이죠 같은 마인드로 장사하고 핵쓰는 당사자는 고소안하고 만드는 사람들만 보여주기식으로 고소때리니까 인실좆모르는 저런 어린 아이들이 핵쓰면서 미쳐 날뛰는거임 ㅠ ㅠ
짜라빠빠 (1 day ago)
13:36 현실에서 쳐맞고 다니니까 자동차한테 지랄이네ㅉㅉ 병신새끼
제국주의 (1 day ago)
4:57 니 내 누군지 아니? 시청자:웅 니 핵쟁이
YOAP (3 days ago)
나는 오늘도 카이저보다 에임좋아지기 위해 연습한다
안소슨마이크 (4 days ago)
핵쓰면서 까지 이기고 싶을까
송정우 (4 days ago)
내 너 누군지 안다 핵새키야
연승모 (5 days ago)
4:58 니네 누군지 아늬? 누구긴 누구야 핵쟁이 카이저지 ㅋㅋㅋㅋㅋㅋ
은창연 (5 days ago)
와카이저 시진짜 핵쓰지말아 핵쓸거면 나가뒤저
멜키르 (8 days ago)
친구야친구이ㅏ거리내 ㅋㅋㅋ 현실에서친구가어딨다고 친구야거리노 찐따앰뒤련이~~~(팩트)
루피 (8 days ago)
이새끼 페북 링크있던데 ㅋㅋㅋㅋㅋ 개병신 포경수술하다가 수술멈춘 꼬추같이 생김
Je nnie (10 days ago)
이 미친놈은 영원히 bj못함
Mr. ROCKY (10 days ago)
이새끼 대갈빡이 최소 근혜인데
송하영 (10 days ago)
병신병신까이죠
송하영 (10 days ago)
에고넌고소당해야대카이저십색갸
김우 (11 days ago)
병신 핵 갖고도 치킨못먹네ㅋㅋㅋ
국내산닝겐 (11 days ago)
목소리 고딩이네
NOHAXJUST Kawaii (11 days ago)
1:54 카이저 급딸
카상이tv (11 days ago)
총쏘기전에 기습해서 초탄헤드를 맞출수있는 개썩은물이 참교육을 해줘야하는데..
김병만 (11 days ago)
약빨때 무빙이 대가리는 가만있고 몸만 떨고 있네. 배린이 쩐다
김지원 (11 days ago)
56초때무슨 죽였는데 시체까지따라가에임이.아니지금봐도 어이가없어 어이가집을갔네 저딴놈들은 진짜하.
김시현 (12 days ago)
와 에임 따라가는 것 보소 ㅋㅋ
korea min (12 days ago)
s난 니 잘알지 핵쟁이라는걸
Alice (12 days ago)
흠 목소리도 듣기 싫어지네 ;
ᄒᄉᄒ (14 days ago)
3:29이것 만봐도 판에 가려져서 안보이는데 매우매우 부드럽게 따라가는 에임 ㄷㄷ
ᄒᄉᄒ (14 days ago)
처음에 고로새키고로새키 무엇 ㅋㅋㅋㅋ
전영진 (15 days ago)
어디있는지 다알어 ㅋㅋㅋ
Signature (15 days ago)
발음 ㅈㄴ 듣기 싫넼ㅋㅋㅋ
소진석 (15 days ago)
ㅋㅋㅋㅋㅋ븅신 마지막엔 핵꺼야지
WoTFatMaus (16 days ago)
핵을 존나 태연하게 쓰네;;
조윤환 (17 days ago)
3:30초 빼박입니다 에임이 따라가죠
TV락스 (18 days ago)
0:02 일본어로 욕 ㅋㅋ
강마니 (18 days ago)
대단하네 청자들이 방송 보면서 그렇게 욕을.하는데도...핵하면서 뻔뻔하게 방송하는거보면.....
H. E. (18 days ago)
너? 핵쟁이 인겡 개쌔끼 다
김원민 (21 days ago)
병1신
ton katsu (21 days ago)
심각하다, 이사람은 양심에 찔리지도않은가바..ㅋㅋㅋ 사람아님
김상호 (21 days ago)
키고끄고하는게 더 귀찮겠다
YouTube공기 (22 days ago)
하.... 시발 진짜 이새끼 죽여버리고 싶네 병신 애미가 뒤졌나 ㄷㄷ
몰랑 (26 days ago)
3:28초에 에임 그대로 따라가네
실두tv (26 days ago)
ㅋㅋ 뭐냐
형백구 (1 month ago)
토악질나오는섹기네
47이상훈 (1 month ago)
역겹네요
대현 (1 month ago)
진짜 이런새끼꺼 올리는거부터가 문제다 암걸린다
루나A (1 month ago)
갓뿌니 실화냨ㅋㅋ
야차마스크 (1 month ago)
이새끼 쌍시옷님 영상에 나왔던 놈 혓바닥 진짜 이새끼 혓바닥 도려내버린뒤 싸커킥 존나 차고싶다
훈형아들 (1 month ago)
혀 존나 짧아
군대간냥이님 (1 month ago)
이새끼 말하는거 존나 띠겁ㅡㅡ
닭갈비장인 (1 month ago)
목소리도 발음도 핵이가 존나 듣기싫네
욕배틀원탑 (1 month ago)
핵쟁이새끼 핵써도 못하노
타어루Tv (1 month ago)
차라리 그 핵쓰는 시간에 에임 연습을 해서 인간 핵을 만들어라 근데 설마 위치핵 까지 쓰는거임?
lilolk wku (1 month ago)
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e-seong kim (1 month ago)
카이저 구강에 장애 있는거 분명함. 구개열? 장애 있는 거 분명함
김도윤 (1 month ago)
붕가붕가
댕 댕 (1 month ago)
저샛기 리드샷 못하는 이유가 핵키면 사람만 따라가지 그앞쪽로는 안 따라감
블핑지수짱짱 (1 month ago)
와 쏘기전부터 조준경에임이 적따라가는거봐 ㄷㄷ
스트림머드 (1 month ago)
0:43 뭘봤냐고?? 니가 쓴 핵떄문에 곧있으면 뒤질 배틀그라운드 유저 본거다 시발련아
cyanhoke youtube (1 month ago)
목소리 개찐따 ㅂㅅ 같아보인다
cyanhoke youtube (1 month ago)
8:06에 메카닉간다 는 뭐하는 색히지?
ᄒᄋ (1 month ago)
1:24 그대로 헤드라인 따라가지는거 봐라ㅋㅋ
핵쓰는데 김블루님.연다님.세븐님.훈이님.뜨4님.군림보님.등등 보다 못하죠?빼박이죠??ㅇㅈ?ㅇㅇㅈ!
HY EON (1 month ago)
카이저님 지금 모두 영정먹음???
KOREAN SPECTRUM (1 month ago)
카이저님 퍼갑니다^^
나이파 (1 month ago)
에땁 개사기가 아이라 니 핵이 개사기규 니 목소리는 개혐오에 센스는 장애
나이파 (1 month ago)
핵쓰면서 가오존나 잡는 목소리 개혐오
성제운 (1 month ago)
적이은폐를해서안보이는데 에임이 은폐한적위치를 따라가네 엠이 엡이컷당한년
허정우 (1 month ago)
아니 이 븅신은 핵쓰고도 리드샷 조또 못하넼ㅋㅋ
허정우 (1 month ago)
아니 근데.이새끼는.핵인건.아는데 핵인걸 떠나서 영상 볼때마다 스카만 씀? 시발 m4쓰는걸 한번도 못봤네
신사 (1 month ago)
파밍하는 수준이랑 센스,판단 다 낮은데 어떻게 한본섭 2위지 ㅋㅋ...
안녕 (1 month ago)
이씹새끼 잘하눈척하네 시발년
풉키 풉키 (1 month ago)
ㅅㅂ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만 돌면 사람이있네?
태그해쉬 (1 month ago)
카이저 목소리 죽이고싶다
양귀환 (1 month ago)
8:04 그와중에 가방용량 없고 3가방 있는데 안먹는 씹배린이 카이저라는 개 쓰레기같은 놈 그리고 시청자가 훈수두니까 아는척하네 실화야 진짜?
Shady XV (1 month ago)
핵을써도 어지간히 못쏘네
김지훈 (1 month ago)
백프로 핵이다
박지지지지 (1 month ago)
못해서 핵씀 에임핵 같은데 에임만 좋아도 잘되는데 핵 왜쓰는지 이해안감
TO TO (1 month ago)
근데 얘 목소리 진심 웬그막에 노영삼 닮음....
삐빅 (1 month ago)
아ㅆㅂ 발음봐
R edbaza (1 month ago)
5:30초에서 4배 연사 22발을 썻는데 저런반동에 저런 헤드면은 핵이 맞죠;;;
김용욱 (1 month ago)
아 씨ㅡ발년 볼때마다 열받네 뒤졌으면
공곰 (1 month ago)
7:05~7:06이사에서 상대 누운거 에임확 밑으로 감
김럭 (1 month ago)
이 카이저라는사람때문에 당한 사람분들이 불쌍하네
김정석 (1 month ago)
핵들은 왜 사는지
BMWM2 coupe (1 month ago)
에따베 귈리여쒀? 그뤔 Fㅝ 줘야줴 ㅎ. 놔이뚸~ ㅎ
최준열 (1 month ago)
목소리 시벌 ㅈㄴ 애미애비 다 뒤진목소리나네 씹새끼 드러운새끼 찐따새끼 니가 누군지 어떻게 알아 병신아
Kim Let’s go! (1 month ago)
4배 연사가 다 머리에 정확히 들어가 ㅋㅋㅋㅋㅋ
고승범 (1 month ago)
핵들고 1위못하네 대단하다 병@신새끼가 당당하게 핵쓰는것도모자라서 ㅎㅎ
이영우 (1 month ago)
카이져 이제 핵 아닌척 포기한듯 ㅉㅉ
Geometry dash ItzLeeda (1 month ago)
4:49 ㅋㅋㅋㅋㅋㅋㅋ
모짱모 (1 month ago)
총하고 총탄 줍는게 전나느리네
형섭s (1 month ago)
눈정화개꿀
성태준 (1 month ago)
얘는 목소리가 그냥 찐따새끼인거임 아님 찐따 처럼 보이고싶어서 찐따 목소리로 컨셉 잡고 목소리 깔면서 하는거임?
개런티 (1 month ago)
병긴세끼ㅡ나가뒤저라 카이저
격원 (1 month ago)
마지막 속이다 후련하네
이개새끼랑맞짱한번뜨면소원이없다
4:57 핵의 왕, 김정*이다!!!!!!!!!
수민 (1 month ago)
혀가 시발 몇mm길래 발음이 저래 ㅈ같지 엄마없네
타찬카 (1 month ago)
와우 파밍속도 왜저래 저 배그 300시간 되는데 1등 7번정도 한 내가 해도 저정도보단 빠름
지샌 (1 month ago)
무반동 핵이 아니라 반동을 잘 잡는거 아닌가?
홍예지 (1 month ago)
니 누군지 안다 시발럼아 핵써도 존나 못하는 새끼 잘알지 잘알아 사람들 너 잘알아 핵핵 앙 좋아용 핵 핵 핵 핵 핵 나 핵써요 핵 핵핵 난 핵쟁이 핵멋쟁이 난 여포만 해 핵핵 왜냐면 난 핵을 사용하니까 핵핵 핵 병신 버러지같은 놈
쿠로사키youtube (1 month ago)
박스에서 에임따라가는거 빼박히 보였죠ㅋㅋㅋㅋ
이승엽 (1 month ago)
이새끼는 핵써서 에임은 잡아도 게암 플레이는 좆도 병신이네

Would you like to comment?

Join YouTube for a free account, or sign in if you are already a member.
New Ideas Into Pubg Android Version Never Before Revealed PUBG mobile version isnt a surprise. In any event, its tricky to observe how a mobile model of PUBG wont be a huge moneymaker for everybody involved. Apparently a cell version was just a great bonus thrown into that offer. Furthermore, a cell variant of the game is in development. The English version also includes the extra advantage of linking your FB account with the game The Ideal Approach for Pubg Android Version The Android version looks like slightly more generous in that respect. Contact Us The present version doesnt represent the last quality of the game, as well keep optimizing existing content and adding new capabilities.
Android was constructed from the ground-up to allow developers to create compelling mobile applications that take full benefit of the specs a handset has to offer you. PUBG Android demonstrates that the release will shortly be available in all markets in the marketplace. Even though a smartphone may not lend itself to a control scheme with pinpoint precision, the port still ought to give you an opportunity to become involved in the action. PUBG Mobile has an exceptional approach to bypassing the should collect money. Before youre able to learn ways to get PUBG Mobile on Android, theres a couple of things you will need to know more about the games soft launch first. PUBG Mobile is as challenging and a little bit more frustrating than the PC version because of the controls, but its immensely addictive and difficult to put down. Utilize PUBG Mobile cheat to acquire in-app purchases and obtain freebies in the total game without having to spend any Money. Unlike the desktop version, PUBG mobile is totally free to download, thus theres no barrier to entry if you wish to give it a try. Anyway, what you ought to know is that mobile PUBG is very fantastic. To start with, youre likely to want to understand how to download PUBG mobile, wherever youre in the world. The perfect way to take pleasure in the game is if youre a fan of Battle Royale movie or The Hunger Games. It contains numerous updates and a significant amount of skins, which means that you will be addicted in a matter of hours. It is basically a full port of the PC version of the game, which means that it does come with most of the PC versions features. The very first game which is comparable to PUBG is Rule of Survival. You dont need to fret anymore since there are a great deal of games that have similar mechanics. The game contains multiple unique stories and each story is broken up into different Ultimate Utility for PUBG. It is not unusual for new games to be published in Canada first, employing a more compact subset of the North American market for a test bed.
If you would like to take your game to another level and boost your odds for winning, you have to use free of charge now our amazing PUBG Mobile Hack on-line Cheat Tool. The game consists of a ranking system which means that its competitive. There are two PUBG games can be found play shop.